바로가기 메뉴
메인메뉴 바로가기
로그인 바로가기
문서 자료실 바로가기

참여마당

참여게시판

참여게시판 작성요령 바른사회 건설에 도움이 되는 의견이면 어떠한 의견도 게재하실 수 있습니다.
상호간에 비방하거나 욕설, 음란, 상업성과 홍보성을 띄는 글들은 관리자 권한으로 삭제하오니 이점 양지하시 바랍니다.

국회의원 특권이 뭐길래!
  • 글쓴이특권갑질
  • 등록일2018-12-26
  • 조회수994
바보들아 정신차려!

민주당 김정호의원의 특권갑질 얘기다. 본인은 사과했다고 하는데, 진정성이 없다. 그냥 잘못했다고 하면 될 것을, 다른 공항 이용객을 대신해 싸워주었다는 식의 사과가 사과인가? 김정호의원과 민주당에게 요구한다. 
 첫째, 진정한 사과가 우선이다
그 바탕 위에서 진행되는 앞으로의 과정만이 국민으로부터 공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. 
 두째, 국토위를 사퇴하라.
지역구의원이기에 의원직을 내놓으라고는 않겠다. 국토위에 있으면 사태의 왜곡이 일어나기 십상이다. 스스로 물러나면 다행이겠으나, 그렇지 않을 경우는 민주당 차원의 조치가 이루어져야 한다. 
 셋째, 꼭 징계를 해야한다. 
국민을 희롱했다. 해당행위를 하였다. 국회의원의 본분을 잃었다. 그러므로 그에 합당한 징계가 있어야한다. 
"좋은 게 좋은 것이 아니라, 옳은 것이 좋다"는 말이 있다. 적폐청산 청산하는데, 이게 다 정의를 세우자는게 아닌가? 지는 다 옳고 남은 다 그르다는 오만은 어디서 온 것인가? 알량한 특권의식이 배태한 것 아닌가? 

참 갑질도 시리즈로 한다.
민주당이 하니, 한국당도 가만 있지 못하겠다는 것인가? 

잘 지내시죠라는 민경옥 의원의 인사치레에 이번 정부에서는 잘 지내고 있다는 주민의 답변이 불씨가 됐다니. 이에 민경옥 의원이 고개를 돌려 침을 뱉고, 항의하는 주민에게 제게 왜 삐딱하게 나오시죠라며 실랑이가 벌어졌다는 게 당사자인 지역 주민이 맘 카페에 고발한 내용이다. “비염 때문에 코가 나오길래 침을 뱉었다는 민 의원의 뒤늦은 해명과 부덕의 소치라는 사과에 코웃음이 난다. 국회의원이면 버스정류장 아무데나 가래침을 뱉어도 되나? 이런 몰상식이 어디있나?

비염이라고? 콧물이 나오는데 침은 왜 뱉어? 코를 풀어야지! 안그래? 

민경옥님아. 오죽했으면 내 앞에서도 저런 얘기를 할까하고 반성을 해야지, 침을 뱉어. 이는 중대한 명예훼손에 해당하는 죄를 지었음이야. 비염 때문이라고? 사과를 하려면 제대로 해라. 

뭐가 그리 잘 났다고 뻐기는지! 이는 스스로 나는 못난놈이요 하고 광고를 하고 다니 게 아니고 뭐야? 국민들이 떠 받들어주는 것은 제발 국회에서 국가와 국민을 위해 제대로 일해 달라는 애원이야! 이 바보들아! 


TOP